본문 바로가기

월간,보통/march. intuition

Jeong Seon Hwang, intuition

 

 

 

 

 

 

JEONGSEON

www.ssunnday.wix.com/jeongsunhwang

 

사랑은 비극이어라, 그대는 내가 아니다, 추억은 다르게 적힌다.

 

무던히도 사진을 한다. 정직하고 올곧게 앞으로

나아가는 것 밖에 할줄 모르는 듯 하다.

항상 그 자리에서 너의 곁에 있는 걸 직감적 비극으로 담아 낸다.

너는 내가 아니다. 나는 네가 아니다라고 적어낸다.

하지만 나는 너이고 싶다. 네가 나이면 좋겠다하고 울먹인다.

 

너의 사진은 다르게 적힌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@ instagram.com/bottonoffice

 

@Photo by. Jeong Seon Hwang

@Copyright. bottonoffice

'월간,보통 > march. intuition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삼월 마지막 직감, intuition  (0) 2016.05.06
Yoon Jeon Kim, intuition  (0) 2016.03.10
Han Nah Jung, intuition  (0) 2016.03.10
삼월 직감, intuition  (0) 2016.03.10